“아내 밖에 없다더니 유부녀에 접근한 충격적인 이유는…” ‘장신영💔’강경준, 최근 그의 솔직한 입장에 모두가 분노하였다…

한 매체는 배우 강경준이 지난해 12월, 불륜 관계로 인한 5000만 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 휘말렸다고 보도했다.

고소인은 강경준이 자신의 가정을 파탄으로 이끌었으며, 자신의 아내와 부정한 관계를 가진 것을 알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강경준은 매체를 통해 “아직 소장을 받지 못했으며, 오해가 있는 것 같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그의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당황스러우며 사건의 전말을 파악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이어 “이니셜도 아닌 실명과 사진을 사용해 마치 확정된 사실인양 보도한 데 대해 명확히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많은 누리꾼들은 이 사건에 대한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으며, 강경준의 SNS나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정확한 해명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무혐의를 바라며 “제발 아니었으면 좋겠다”, “피소 자체로는 의미 없으니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자”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경준은 JTBC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만난 배우 장신영과 5년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했으며, 장신영의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함께 키우며 가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SBS TV ‘동상이몽2’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했으며, 둘째 아들과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