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렇게 들켜버렸네…” 박형식❤️에스파 지젤, 2024년 결국 밝혀진 둘의 관계의 모두가 놀라…

2013년부터 디스패치의 1월 1일 열애설 보도는 계속되어 왔습니다. 연예인 커플 중 누가 진짜 사귀고 있나에 대한 의문이 퍼지고 있던 가운데 2024년에는 에스파 지젤과 배우 박형식이 될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디스패치에서는 아직 이 사실을 밝히지 않았고, 팬들은 두 사람의 이름이 언급된 이유에 대해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의 역사는 2013년 김태희 비, 2014년 이승기 윤아, 2015년 임세령 이정재, 2016년 김준수 하니, 2018년 지드래곤 이주연, 이준 정소민, 2019년 카이 제니, 2021년 손예진 현빈, 2023년 아이유 이종석으로 이어진 바 있습니다.


2023년 연말이 다가오자 한 매체를 통해 걸그룹 에스파 지젤과 배우 박형식 열애설이 불거진 것입니다.

연예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지젤 박형식 열애설 루머가 확산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루머의 시작점은 바로 K팝을 다루는 일본 매체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매체는 12월 27일에 “디스패치의 특종 주인공은 지젤과 박형식이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을 목격했다고 한다”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박형식 지젤 데이트 사진이나 열애 증거가 담긴 사진은 제시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지젤 박형식 열애설을 제기한 이 일본 매체의 ‘근거’에 팬들은 어이가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 올라온 ‘디스패치 스포’ 글을 토대로 두 사람을 특정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팬들은 “한국 커뮤니티 글을 보고 일본에서 보도를 해 다시 한국에 재수입된 사례인가” “진짜일수도 있지만 열애설 퍼진 이유가 어이가 없다” “과연 디스패치 열애설 이 사람들이 맞을까” “확실치 않아보인다” “4세대 여돌 2세대 남돌 스포는 주작이라고 하던데”라는 등 대체적으로 반신반의하는 분위기입니다.


박형식과 에스파 지젤 두 사람 모두 열애설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더 지켜봐야 한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