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숨기더니 결국 들키네…” 김종국❤️송지효, 경사스러운 소식에 모두가 놀라…


가수 김종국이 ‘2023 SBS 연예대상’에서 결혼에 대한 의사를 밝혔습니다. 대상 후보로서 이경규의 질문에 답하며, 그는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나타냈다.

MC 이상민은 이를 받아 “안 한 거냐? 못 한 거냐? 하고 싶긴 하냐. 누가 있는 거냐?”고 질문했다.

김종국은 “결혼하고 싶고 할 것. 빨리해서…”라고 답했고, 카메라는 같은 ‘런닝맨’ 테이블에 앉은 프로그램 내 애정 관계인 송지효의 얼굴을 비췄다.


김종국은 “결혼하고 싶고 할 것”이라며 결혼 의사를 밝혔고, 이에 카메라는 ‘런닝맨’ 출연진인 송지효에게 초점을 맞춰진 것이다.

김종국과 송지효는 과거 연인이 아니냐는 열애설이 돌아 이들의 관계발전을 원하는 팬들도 생겨난 상황이라 더욱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보인다.


김종국은 다시 한번 결혼할 의향이 있음을 강조하며, 최대한 빠르게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하하는 “이 얘기가 20년째다. 재석 형은 포기하셨다. 눈을 낮추든지, 아니면 브리트니였나. LA에서 말 잘하고 있잖나. 애를 위해서 결혼을 빨리했으면 좋겠다. 그러면 ‘런닝맨’에 집중할 수 있지 않냐?”고 장난쳐 웃음을 자아냈다.